스포츠조선

김숙♥구본승, 10월 7일 결혼 전 '약혼식' 계획.."처음으로 욕할 수도"

기사입력 2025-08-21 06:02


김숙♥구본승, 10월 7일 결혼 전 '약혼식' 계획.."처음으로 욕할 수…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개그우먼 김숙이 구본승도 모르는 '약혼식'을 예고했다.

20일 비보티비에는 '비밀보장 531회'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서 송은이와 김숙은 땡땡이(비밀보장 팬덤명)들에게 받은 '비보쇼' 희망 사항을 읽었다.

송은이는 "이번에 '비보쇼' 타이틀이 바로 '비보쇼 with Friends'다. 게스트 콜라보 요청이 많았는데 어떤 의견들이 있었는지 보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숙은 '숙 언니와 본승 오빠 결혼식 아니 약혼식이라도 보고 싶다'는 한 땡땡이의 희망 사항을 소개했다. 이를 들은 송은이는 "이걸 비보쇼에서?"라며 깜짝 놀랐다.

이에 김숙은 "이런 건 어떠냐. 그냥 (구본승에게) 얘기하지 말고 관객으로 보러 오라고 해놓고 바로 시작하는 거다. 험하게 욕하고 나가는 장면을 라이브로 볼 수 있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송은이도 "본승이가 아마 인생 최초로 욕하지 않을까"라며 거들었다.

김숙은 "뭔 내용인지 모르고 왔다가 그렇게 되면 처음으로 욕하고 갈 수도 있겠다. 근데 물때가 맞아야 한다. 그날이 혹시 낚시가 잡혀 있으면 오실 분이 아니다"라며 웃었다. 송은이도 "구본승은 음력으로 (낚시 일정) 날짜를 한번 봐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숙♥구본승, 10월 7일 결혼 전 '약혼식' 계획.."처음으로 욕할 수…
한편 김숙과 구본승은 KBS 2TV '오래된 만남 추구'에서 최종 커플이 됐다. 이후 두 사람의 실제 연애를 응원하는 분위기가 이어졌다. 특히 박명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강제로 두 사람의 결혼 날짜를 '10월 7일'로 정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김숙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구본승과의 관계에 대해 "좋은 오빠다. 편안한 친구 같은 사이"라며 선을 긋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후 두 사람은 서로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박명수가 정한 '10월 7일' 결혼식을 언급하면서 "중요한 날"이라며 만남을 약속해 팬들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