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과몰입 예능 도전하는 유노윤호 “‘내 멋대로’ 출연, 공감 가는 슬로건에 마음 움직였다”

기사입력 2025-08-21 09:24


과몰입 예능 도전하는 유노윤호 “‘내 멋대로’ 출연, 공감 가는 슬로건에…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겸 가수 유노윤호가 새로운 관찰 예능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TV CHOSUN 신규 예능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이 오는 9월 3일 첫 방송된다. 프로그램은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과몰입 모먼트'를 관찰하며 진솔한 일상을 담아낼 예정이다. MC 라인업은 탁재훈 채정안 유노윤호 이특 미미미누로 구성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으며, '미스터트롯3' 진(眞) 김용빈도 생애 첫 관찰 예능에 도전한다.

유노윤호는 2003년 동방신기로 데뷔해 K-POP 레전드 아이돌로 군림했고 최근 공개된 '파인: 촌뜨기들'에서 배우로도 호평을 받았다. 아이돌과 배우로서 인생 전환점을 맞이한 그는 이번 출연 이유에 대해 "슬로건이 제 생각과 같았다. 누군가 시켜서가 아니라 좋아서, 즐거워서, 안 하면 견딜 수 없어서 계속하는 모습에 공감했다"고 밝혔다.

함께하는 MC들에 대해서도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는 "각자 활동 분야가 다양하고 경험이 풍부해 재미있을 것 같다. 제가 옆에서 보며 많이 배울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내 멋대로'는 각자의 방식대로 몰입하는 일상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다르다고 해서 틀린 건 아니지 않나. 오히려 그래서 더 즐거울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메시지를 건넸다.

한편 TV CHOSUN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은 오는 9월 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