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블랙핑크 리사, ♥재벌 남친이 찍어줬나…럭셔리 요트 여행서 파격노출[SCin스타]

기사입력 2025-08-31 13:30


블랙핑크 리사, ♥재벌 남친이 찍어줬나…럭셔리 요트 여행서 파격노출[SC…

블랙핑크 리사, ♥재벌 남친이 찍어줬나…럭셔리 요트 여행서 파격노출[SC…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럭셔리한 일상을 공개했다.

리사는 30일 자신의 계정에 "비타민 시, SPF 50 유로 서머, 비치 모드"라며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리사는 여유롭게 휴가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그는 백리스 톱을 입고 리무진에서 포즈를 취해보이는가 하면, 일행들과 요트를 타고 힐링 타임을 갖기도 했다.

리사가 공개한 사진 속에는 열애설의 주인공인 프레데릭 아르노는 보이지 않는다. 다만 네티즌들은 남성 지인들과 함께 있는 리사의 모습을 보며 아르노도 동행했을지 궁금증을 드러냈다.

리사와 아르노는 2022년 7월 파리 패션위크에서 함꼐 있는 모습이 포착돼 첫 열애설이 제기된 뒤 꾸준히 열애설에 휘말렸다. 이들은 열애설에 대한 공식 입장은 밝히지 않았지만 프랑스, 미국, 이탈리아 등 세계 곳곳에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았다. 또 리사는 자신의 솔로곡 '문릿 플로어'에 '녹색 눈의 프랑스 소년이 날 사로잡았다'는 가사를 넣어 아르노와의 관계를 사실상 인정했다는 주장도 나왔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