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지, ♥문원과 결국 혼전동거 시작...결혼식 앞두고 '예비신부 미모 관리 열일'

기사입력 2025-09-24 18:28


신지, ♥문원과 결국 혼전동거 시작...결혼식 앞두고 '예비신부 미모 관…

[스포츠조선 김수현기자] 그룹 코요태의 보컬 신지가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24일 신지는 "이번 주 어떠신지는 내일 업로드됩니다. 그럼 이제 목포로 출발"이라며 바쁜 스케줄을 팬들에게 전했다.

코요태는 서울 공연 이후 11월 15일 울산, 11월 29일 부산, 12월 27일 창원에서 '2025 코요태스티벌'를 이어간다.


신지, ♥문원과 결국 혼전동거 시작...결혼식 앞두고 '예비신부 미모 관…
신지는 7세 연하 가수 문원과 내년 결혼한다. 하지만 문원이 돌싱이며 딸이 있다는 사실이 공개되자, 이혼 사유 등 사생활과 관련한 의혹이 제기되며 부정적인 여론이 확산됐다.

이에 대해 신지는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우려의 말씀들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다, 고민하고 더 살피도록 하겠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예비신랑과 관련한 루머들은 계속됐지만 신지는 침묵으로 일관했고, 신혼집 공개에서 행복한 신지의 모습에 팬들은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특히 신혼집에는 옷, 신발 등 문원의 물품들이 꽉 찬 것으로 보아 두 사람은 결혼에 앞서 이미 함께 살고 있는 것으로 보였다.

팬들은 "미소 가득 머금고 집 보여주시는 모습 사랑스럽다" "신지님 매일매일 행복하게 알콩달콩 평생 두분 잘 사세요" "반대하는 결혼이어도 신지님 결혼이 가장 중요하다"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다" 등의 댓글이 이어졌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