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kg 감량' 이용식, 살 빠지더니 '심각한 피부 처짐' 어쩌나.."흘러내릴까봐 고민"

기사입력 2025-09-27 21:07


'19kg 감량' 이용식, 살 빠지더니 '심각한 피부 처짐' 어쩌나.."…

[스포츠조선 김수현기자] 방송인 이용식이 19kg 감량에 이어 계속 다이어트 하는 근황을 전했다.

25일 '아뽀TV' 유튜브 채널에는 '감기에 걸렸던 이엘이를 오랜만에 보러온 친할아버지 할머니와 데이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저녁 운동 타임, 이용식은 운동복까지 야무지게 차려입고 다이어트를 위해 열심히 움직였다.

이용식은 "하라는 사람은 좋겠지만 하는 사람은 힘들다"라며 힘들어 했고 이수민은 "용돈 주는 아빠보다 운동해주는 아빠가 더 좋다"며 곁에서 계속 응원했다.


'19kg 감량' 이용식, 살 빠지더니 '심각한 피부 처짐' 어쩌나.."…
이용식은 "멋있어지고 날씬해지고 지방도 많이 빠졌다 그러면 좋은데 나는 이 피부가 흘러내릴까봐 너무 고민이다"라 걱정했다.

이에 이수민은 "그럴 때는 방법이 있다"며 출산 후 자신이 관리하는 방법들을 아빠 이용식에게 전수했다.

현재 다이어트 중인 이용식은 최근 다이어트로 19kg 감량에 성공했다고.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이용식은 최근 손녀 육아로 온해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면서 "15kg을 감량했다. 아침에 거울을 보면 목젖이 보이더라. 나한테 목젖이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다"라 밝힌 바 있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