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는 괜히 해서!’ 안은진, 장기용과 ‘위장 로맨스’ 시작…상큼+설렘 스틸 공개

기사입력 2025-10-16 09:07


‘키스는 괜히 해서!’ 안은진, 장기용과 ‘위장 로맨스’ 시작…상큼+설렘…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안은진이 '햇살여주'의 매력을 장착하고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SBS 새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극본 하윤아 태경민 / 연출 김재현 김현우) 측은 16일 안은진의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키스는 괜히 해서'는 생계를 위해 애엄마로 위장취업한 싱글녀와 그런 그녀를 사랑하게 된 팀장의 속앓이 로맨스를 담은 작품.

안은진은 극 중 생계를 위해 육아용품 회사 마더 TF팀에 위장취업한 싱글녀 고다림 역을 맡았다. 정직원이 되는 것 외에는 아무 관심 없던 그녀가 한 남자와의 '다이너마이트 키스' 이후 마음이 흔들리며 본격적인 로맨스의 주인공으로 나선다. 장기용과의 케미스트리 역시 드라마의 핵심 포인트로 꼽힌다.

공개된 스틸 속 안은진은 누군가를 향해 눈웃음을 지으며 상큼한 매력을 뽐낸다. 이어 장기용과의 스킨십에 놀란 듯하면서도 설레는 표정으로 '햇살여주' 고다림의 사랑스러움을 배가시켰다.

제작진은 "안은진이 맡은 고다림은 어떤 상황에서도 밝고 꿋꿋한 캐릭터다. 실제 안은진의 성격과도 비슷해 자연스럽고 사랑스럽게 표현할 수 있었다. 러블리함의 정점을 보여줄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키스는 괜히 해서!'는 11월 12일 첫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