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헤니, ♥아내와 여행 중 진한 키스..로맨틱한 신혼 일상

기사입력 2025-10-21 13:08


다니엘 헤니, ♥아내와 여행 중 진한 키스..로맨틱한 신혼 일상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다니엘 헤니와 아내 루 쿠마가이가 넘치는 애정을 과시했다.

루 쿠마가이는 21일 "I ♥ Praha"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다니엘 헤니와 루 쿠마가이는 프라하 여행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다. 특히 네 컷으로 구성된 사진에서는 장난기 가득한 포즈부터 진한 키스까지 선보이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 루 쿠마가이는 남편의 듬직한 어깨에 기대어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아내의 손을 꼭 잡은 채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는 다니엘 헤니의 모습이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다니엘 헤니, ♥아내와 여행 중 진한 키스..로맨틱한 신혼 일상
한편 다니엘 헤니는 2023년 루 쿠마가이와 결혼했다. 루 쿠마가이는 다니엘 헤니보다 14세 연하로 미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아시아계 배우이다.

다니엘 헤니는 지난해 한 방송에 출연해 "아내를 알기 10년 전까지만 해도 결혼할 수 있을지조차 몰랐는데 지금은 너무 행복하다"며 "우리 부부의 최고 좋은 날은 일요일에 영화도 보고 피자도 먹고 그냥 소파에 같이 눕는 것"이라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자랑했다.

또 다른 인터뷰에서는 "아내 생각을 자주 한다. 아내 없이는 살 수 없다"며 "내가 일이나 다른 이유로 해외에 나가게 되면 아내는 우리의 생활을 잘 유지해 준다. 때로는 아내가 집에 남아야 하지만 아내는 정말 대단하다. 그래서 아내가 항상 내 마음속에 있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