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고성 특집…'심곡 파출소'→'BJ 레이블' 폭소 유발 개그 릴레이

기사입력 2025-11-02 16:50


'개그콘서트' 고성 특집…'심곡 파출소'→'BJ 레이블' 폭소 유발 개그…
사진 제공=KBS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개그콘서트' 고성 특집에서도 개성 만점 캐릭터들의 유쾌한 개그가 이어진다.

2일 방송하는 KBS2 '개그콘서트'에서는 고성을 찾은 '심곡 파출소'와 'BJ 레이블'만의 우정 어린 이야기가 그려진다.

'심곡 파출소'에서는 인기 캐릭터들이 준비한 웃음의 향연이 펼쳐진다. '귀신' 서성경은 수맥 탐지봉을 들고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가 수맥 탐지봉을 든 이유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포테토' 윤재웅은 이날 역시 잔소리하는 엄마에게 진정한 남자의 복수를 보여줬다고 말한다. 아들에게 복수 당한 '포테토 엄마' 이현정도 '심곡 파출소'에 방문하는데, 그의 화려한 비주얼 변신이 관객들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BJ 레이블'에서는 하버드 유학에 합격했지만, 돈이 없어 입학을 포기하려는 김여운의 이야기가 담긴다. 김여운의 BJ 친구들 이정수, 강주원, 서유기는 인터넷 방송을 해서 돕겠다고 나선다.

특히 강주원은 야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겠다며 객석으로 내려가고, 관객과 함께 예측 불가능한 개그를 선보여 폭소를 유발할 전망이다. 또한 'BJ 레이블'의 화려한 마무리를 담당할 톱 BJ '지나'의 정체도 공개된다.

한편, '개그콘서트'는 2일 밤 10시 35분 KBS2에서 방송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