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뮤지컬 배우 김준영, 유흥업소 영수증 올렸다 삭제→사생활 의혹 해명 "불법 행위 NO"

기사입력 2025-11-03 15:33


[공식] 뮤지컬 배우 김준영, 유흥업소 영수증 올렸다 삭제→사생활 의혹 …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뮤지컬 배우 김준영이 유흥업소에 출입했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3일 김준영의 소속사 HJ컬쳐는 공식 계정을 통해 "최근 소속 아티스트와 관련 온라인상 사실과 다른 내용이 확산되고 있어 회사의 입장을 밝힌다"고 밝혔다.

이어 "온라인상 제기되고 있는 의혹들과 관련하여 배우에게 그 어떠한 불법 행위도 없었음을 명확히 밝힌다. 주말 동안 다각적으로 진중하게 사실관계를 확인하느라 다소 회사의 입장문이 늦어지게 되어 팬 여러분께 불필요한 심려를 끼쳐드린 점 깊이 사과드린다"며 "무분벽한 억측과 확인되지 않은 정보의 확산, 그리고 과도한 확대 해석을 자제해 주길 요청한다. 악의적인 허위 정보 유포 및 명예 훼손 등 불법적 행위에 대해서는 필요한 경우 법적 조치를 포함해 단호히 대응하도록 하겠다"고 해명했다.

앞서 김준영은 한 식당을 방문 후 영수증 사진을 계정에 올렸다가 황급히 삭제한 사실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졌다. 무엇보다 김준영이 올린 영수증에는 여성 이름과 금액이 적혀 있었고 이를 통해 일부 네티즌은 김준영이 유흥업소를 출입한 게 아니냐는 의혹을 가졌다.

한편, 김준영은 2019년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로 데뷔했고 최근엔 '아마데우스'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