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를 통해 글로벌 시청자와 만나는 초대형 블록버스터 복싱 서바이벌 '아이 엠 복서'가 역대급 스케일을 예고하는 마동석의 체육관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1월 22일(토)부터 디즈니+에서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공개되는 초대형 복싱 서바이벌 '아이 엠 복서'가 '마동석의 체육관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 엠 복서'는 세계적인 액션 스타이자 30년 경력의 복싱 체육관 관장인 마동석이 K-복싱의 부활을 위해 직접 설계한 초대형 블록버스터 복싱 서바이벌이다.
  | 
뿐만 아니라, '아이 엠 복서'의 메인 매치는 '피지컬:100',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등의 세트를 제작한 이영주 미술감독을 비롯, 국내 최고 복싱 링 전문가들과의 협업으로 완성한 1000평 규모의 역대급 세트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이처럼 거대한 스케일과 남다른 디테일을 모두 갖춘 공간으로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를 예고하는 '아이 엠 복서'는 국내를 넘어 전 세계에 진짜 복싱의 맛과 짜릿한 K-서바이벌의 재미를 전하며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상상을 초월하는 미션 스케일과 할리우드 영화 같은 스펙타클이 담긴 압도적인 초대형 복싱 서바이벌 '아이 엠 복서'는 누구보다 복싱에 진심인 마동석이 오랫동안 꿈꿔온 무대이자, 수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작품으로 11월 22일(토)부터 매주 토요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