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연, '수영♥' 정경호 만난다…"형부 나오시는구나" 팬들도 깜짝 ('레벨업')

기사입력 2025-11-04 15:16


효연, '수영♥' 정경호 만난다…"형부 나오시는구나" 팬들도 깜짝 ('레…

[스포츠조선 이우주 기자] 소녀시대 효연이 배우 정경호와 만난다.

효연의 유튜브 채널 '효연의 레벨업' 측은 3일 '파티 스포. 배우 정경호 님이 '밥사효 시즌2: 홈 파티'에 놀러옵니다! 평소 정경호 님에게 궁금했던 것, 효연 님과 함께 나눴으면 하는 이야기까지!! 댓글로 자유롭게 남겨주세요! 여러분의 질문은 '럭키드로우' 코너를 통해 직접 전달됩니다'라며 정경호의 출연을 예고했다.

이는 정경호의 차기작 tvN '프로보노' 홍보차 출연으로 보인다. 하지만 정경호와 효연은 남다른 인연을 가지고 있는 사이다. 정경호는 소녀시대 수영과 2012년부터 열애 중이기 때문이다. 수영의 남자친구 정경호와 수영의 절친 효연의 예상치 못한 만남에 팬들도 깜짝 놀랐다.

이에 팬들은 "형부 나오신다"며 두 사람의 만남에 기대를 모았다. 특히 팬들은 "효연이 정경호를 어떻게 부를지 기대된다", "수영이랑 전화연결 해달라", "장기 연애 비결 궁금하다", "호랑이굴에 제발로 찾아왔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효연과 정경호의 특급 만남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정경호는 오는 12월 6일 방송되는 tvN '프로보노'에 출연한다. '프로보노'는 출세에 목맨 속물 판사가 본의 아니게 공익변호사가 되어 대형 로펌 구석방, 매출 제로 공익팀에 갇히면서 벌어지는 휴먼 법정물 드라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