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 웨이, '10kg 감량' 현아 저격 "또 요요올 것"[SC이슈]

기사입력 2025-11-06 11:50


크레용팝 웨이, '10kg 감량' 현아 저격 "또 요요올 것"[SC이슈]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크레용팝 웨이가 다이어트에 성공한 현아를 저격했다.

5일 웨이의 개인 채널에는 'K팝 다이어트 망한 이유 + 성공하는 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웨이는 "최근 다영님 너무 예쁘게 복근 만드셨더라. 저도 자극이 돼서 찾아봤는데 단기간에 12kg을 빼셨다. 조금 안타까웠던 건 굶으면서 빼셨더라. 심으뜸님 유튜브에 나와 운동을 하는데 스쿼트 하나 하는 것도 너무 힘들어 보이더라. 이렇게 하면 요요는 반드시 따라올 수밖에 없다"고 지적했다.


크레용팝 웨이, '10kg 감량' 현아 저격 "또 요요올 것"[SC이슈]
웨이는 현아도 언급했다. 현아는 지난달 자신의 계정에 "현아야 정신 차리고 빡세게 다이어트 하자. 뼈말라 좋아했잖아. 다시 해보자"며 다이어트를 선언, 한달 만인 지난 4일 49kg 몸무게 인증샷을 올리며 10kg 감량 소식을 알렸다.

웨이는 이에 대해 "최근에 살찌지 않으셨냐. SNS 보고 너무 안타까웠다. '너 뼈말라였잖아'라며 자책하며 올리셨더라.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자는 마음을 먹었다면 다행이지만 'X먹'이라는 단어도 썼다. 보상심리다. 다시 굶자는 거다. 이렇게 되면 몇 개월 뒤, 1년 뒤 요요가 또 온다. 나이 들수록 굶어서 살 안빠진다"고 일침했다.

웨이는 "나는 이제 굶는 걸 졸업하고 유지어터로 왔다. 위가 줄어 배부름을 빨리 느낀다. 잘 먹으니 체력이 좋아 운동도 일도 잘한다. 정신적으로 건강해지니 또 일이 잘된다. 계속 선순환"이라고 말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