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9세 연하'와 재혼 한 달 만에 벌써..."너무 아내 자랑인가?" ('미우새')

기사입력 2025-11-10 06:12


은지원, '♥9세 연하'와 재혼 한 달 만에 벌써..."너무 아내 자랑인…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젝스키스 은지원이 아내와의 러브스토리와 달달한 신혼 생활을 공개한다.

9일 SBS '미운 우리 새끼' 공식 채널에는 '너무 아내 자랑인가ㅎㅎ? 은지원, 강승윤에게 들려주는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서 강승윤은 지난달 재혼한 은지원에게 "형의 바이브가 요즘 너무 좋아 보인다"고 말했다. 이에 은지원은 "훨씬 좋다"며 "씻고 나오면 바로 잠옷이 세팅되어 있다"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그는 "뭔가 자기가 막 해서 나한테 주려고 하는 게 너무 예쁘다"면서 "너무 아내 자랑인가?"라며 쑥스러워했다.

이를 본 모벤져스는 "제대로 임자 만났다"며 흐뭇해했고, 신동엽은 "야.. 은지원이.."라며 재혼 후 달라진 그의 모습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강승윤은 '게임 마니아'로 알려진 은지원에게 "형 요즘도 게임 많이 하냐"고 질문했다. 그러자 은지원은 망설임 없이 "그럼, 내 와이프는.."이라며 아내와 관련된 이야기를 꺼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은지원, '♥9세 연하'와 재혼 한 달 만에 벌써..."너무 아내 자랑인…
한편 은지원은 지난 10월 9세 연하의 스타일리스트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알고 지내오다가 연인으로 발전, 마침내 부부의 연을 맺었다.

은지원은 최근 '짠한형 신동엽'에서 2세 계획에 대해 "자연스럽게 생기면 받아들일 것"이라며 "갖고 싶다고 노력하는 사람들치고 바로 되는 사람 못 봤고 시험관 여러 번 포기했는데 포기하고 자연임신이 된 사람이 있다. 나도 그런 마음이다"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