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활동 없는 홍수아, 돈 궁해서 유튜브 시작? "광고 받고 돈도 벌고파" 솔직 고백(수아데이즈)

기사입력 2025-11-10 10:40


방송활동 없는 홍수아, 돈 궁해서 유튜브 시작? "광고 받고 돈도 벌고파…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배우 홍수아가 유튜브 채널을 개설,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최근 유튜브 채널 '수아_데이즈'에는 "[오픈]배우 홍수아 새내기 유튜버로 등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홍수아는 자신의 자택에서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며 앞으로 유튜브 활동에 대해 이야기 했다. 그는 "나의 보금자리를 공개하는 느낌이라 편안하지는 않다"며 웃음을 보였다. 이어 "그래도 제가 편하게 다가가야 보는 분들도 친근하게 느끼실 것 같다"며 "유튜브 채널 '수아데이즈'를 오픈했다. 여러 가지 저의 모습, 일상과 생활을 공유해드리겠다"고 전했다.

이에 제작진이 "방송활동 뜸하던데, 돈이 좀 궁하셔서 (유튜브) 하시는 거냐"라고 묻자, 홍수아는 "솔직히 제가 돈이 궁하지는 않다. 돈이 궁한 사람이 아니다"면서 "그렇다고 제가 유튜브를 그냥 하는 거다라고 하면 거짓말이다. 저는 거짓말을 못하고 솔직하다. 좋은 정보 공유해드리면서, 저도 좋은 광고도 받고 돈도 벌고 여러분과 소통하면 좋을 것 같아서 시작하게 됐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방송활동 없는 홍수아, 돈 궁해서 유튜브 시작? "광고 받고 돈도 벌고파…
그러자 제작진이 "솔직하게 모든 걸 다 보여줄 거냐"라고 묻자, 홍수아는 "자제는 좀 해야할 것 같다"면서 "모든 걸 다 보여드릴 수는 없다. 어느 정도 제가 보여드릴 건 보여드리고 지켜야할 것은 지킬 거다"라고 자신만의 원칙을 전했다.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린 홍수아. 이번 유튜브 채널 개설을 통해 그가 보여줄 다양한 일상과 솔직한 이야기에 관심이 모인다. 앞으로 홍수아가 어떤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할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편 홍수아는 2003년 잡지 모델로 데뷔했으며 2005년 MBC 시트콤 '논스톱 5'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불새', '내 사랑 금지옥엽', '끝까지 사랑'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중국에 진출, 중국 드라마 '억만계승인', '온주량가인' 등에도 출연하며 활약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