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석 매진' 김재원 첫 단독 팬미팅, 티저 베일 벗었다…풋풋한 청춘물 감성

기사입력 2025-11-17 12:08


'전석 매진' 김재원 첫 단독 팬미팅, 티저 베일 벗었다…풋풋한 청춘물 …
사진 제공=미스틱스토리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김재원이 첫 단독 팬미팅을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17일 소속사는 '2025-2026 KIM JAE WON WORLD TOUR FANMEETING <THE MOMENT WE MET-The Prologue in Seoul>'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 10일 티켓 오픈 이후 빠르게 매진되며 김재원을 향한 뜨거운 반응을 입증한 바 있다.

공개된 티저는 교복을 입은 김재원이 책상에 엎드린 채 음악을 들으며 잠든 모습으로 시작된다. 잔잔한 분위기 속에서 이어지는 장면들은 옥상에서 농구공을 굴려보거나, 만화책을 읽는 등 청춘의 한 페이지를 연상시키는 순간들로 채워져 있다. 김재원의 자연스러운 표정과 움직임이 더해지며 영상 전체에 풋풋한 청춘물 감성이 은은하게 번진다.

이어 등장하는 달력 속 '30일' 에 동그라미를 그리는 장면은 팬미팅을 향한 설렘과 기대를 상징적으로 드러낸다. 짧은 분량임에도 첫사랑 영화를 보는 듯한 감성적 무드가 완성되며, 김재원의 또 다른 매력을 예고하는 티저로서 강한 인상을 남긴다..

티저에 담긴 설렘은 실제 팬미팅 현장으로도 이어질 전망이다. 이번 만남에서는 작품 속 이미지와는 또 다른 김재원의 편안한 모습과 솔직한 매력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순간들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김재원의 첫 단독 팬미팅 'THE MOMENT WE MET-The Prologue in Seoul'은 오는11월 30일(일) 오후 2시 서울 흰물결아트센터 화이트홀에서 개최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