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유재석과 재회 앞두고 17년 전 '패떴' 복습 "요즘 내 웃음벨"

기사입력 2025-11-18 08:15


이효리, 유재석과 재회 앞두고 17년 전 '패떴' 복습 "요즘 내 웃음벨…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가수 이효리가 예능 프로그램 '패밀리가 떴다'를 추억했다.

이효리는 17일 오후 자신의 SNS에 "요즘 내 웃음벨^^"이라는 글과 함께 '패밀리가 떴다' 재방송 화면을 캡처해 게시했다.

이효리가 시청한 '패밀리가 떴다'는 2008년부터 2010년까지 방송된 SBS 예능으로, 유재석과 이효리를 중심으로 출연진이 시골의 한 농가를 찾아가 주인 어르신들을 여행 보내드린 뒤, 1박2일 간 그 집에 머물며 일손을 돕고 각종 게임을 통해 친목을 다지는 모습을 리얼하게 보여주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특히 최근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과 함께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유재석 캠프'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두 사람의 환상적인 호흡이 다시 한번 기대를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은 2020년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재회해 혼성그룹 '싹쓰리'를 결성, '다시 여기 바닷가', '여름 안에서', '그 여름을 틀어줘' 등 연이어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음원 차트를 휩쓴 바 있다.

한편 이효리는 가수 이상순과 2013년 결혼 후 제주도에서 생활하다가 지난해 서울 종로구 평창동으로 이사했다.

이효리는 지난 9월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에 '아난다 요가'라는 상호명의 요가원을 열었다. 그는 직접 요가 강습에 나서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