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단체 회식 현장...송지효만 쏙 빠진 사진에 "지각입니다" 오해 차단

기사입력 2025-11-19 06:31


'런닝맨' 단체 회식 현장...송지효만 쏙 빠진 사진에 "지각입니다" 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SBS '런닝맨' 멤버들의 회식 현장이 공개됐다.

17일 하하와 김종국이 운영하는 식당 측은 '런닝맨' 단체 회식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지석진, 유재석, 김종국, 하하, 지예은, 최다니엘, 양세찬이 한자리에 모여서 회식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남자 멤버들은 밝은 미소와 함께 브이(V)를 그리며 포즈를 취했고, 지예은은 양손으로 얼굴을 감싸는 꽃받침 포즈를 취하며 애교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그러나 단체 회식 사진에서 송지효의 모습이 보이지 않자 일부 네티즌들은 "송지효는 어디 있나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에 식당 측은 즉각 "송지효 님 지각!"이라는 댓글을 남겨 불필요한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했다.

한편 '런닝맨'은 10년 넘게 일요일 저녁을 책임지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버라이어티 중 하나로 지석진, 유재석, 김종국, 송지효, 하하, 최다니엘, 양세찬, 지예은이 출연 중이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런닝맨'에는 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의 주역인 배우 안은진, 김무준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