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공효진에 이하늬 소개시켜달라 했었다 “귀엽고 섹시, 푸에르토리코 스타일”

기사입력 2025-12-08 20:12


하정우, 공효진에 이하늬 소개시켜달라 했었다 “귀엽고 섹시, 푸에르토리코…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하정우가 과거 이하늬에게 호감을 품고 소개팅을 요청했던 사실을 공개하며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

8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하정우, 공효진, 이하늬, 김동욱이 출연해 거침없는 토크를 펼쳤다.

이날 하정우는 "내년엔 결혼해야죠"라며 비혼이 아님을 못 박은 뒤, 이상형에 대해 "귀엽고 섹시한 스타일"이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MC들이 연이어 "그럼 실제로 소개팅하고 싶었던 사람이 있었냐"고 묻자, 그는 잠시 머뭇거리더니 "예전에 하늬 씨가 싱글일 때 효진이에게 소개해달라고 한 적 있다. 십몇 년 전이다"라고 깜짝 고백했다.

뜻밖의 발언에 스튜디오가 순식간에 술렁였고 신동엽은 "하늬는 사실 귀엽고 섹시함이 조금 비현실적인 사람"이라며 적극 공감했다. 하정우 역시 "묘하다. 이국적이다"라고 감탄했고 신동엽 또한 "어느 나라인지는 모르겠는데 이국적이지"라며 웃음을 더했다. 그러자 하정우는 "푸에르토리코 스타일"이라는 예측 불가한 표현까지 덧붙여 촬영장을 폭소로 물들였다.

예상치 못한 과거 토크에 이하늬는 쑥스러워하면서도 웃음을 감추지 못했고 공효진은 "왜 이제 말하는 거냐"며 장난스럽게 맞받아치며 분위기를 한층 유쾌하게 이끌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