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용 "잘 만날게요" 한혜진과 열애 인정

기사입력 2013-03-27 11:20



축구 스타 기성용(스완지시티)이 8세 연상의 배우 한혜진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기성용은 카타르전을 치른 다음 날인 27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여러분 오늘 이제 경기도 끝났고 여러분들께 좋은소식? 일지 아닐지...ㅎ모르겠지만 ^^ 좋은 감정가지고 잘 만나고 있다는거 알려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이름을 언급하지 않았지만 최근 불거진 열애설 상대인 한혜진과의 연애 사실을 인정하는 발언이다.

이어 기성용은 "교제 기간이 얼마 되지 않아 조심스러웠지만 저희가 잘못한 것도 아니고 서로 큰 힘이 되기에 사실 당당하게 만나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밝힐 날을 고민했는데 고맙네요. 긴말은 필요 없을 거 같고 행복하게 잘 만날게요"라고 팬들을 향해

기성용은 최근 국가대표팀 훈련장에서 한혜진의 이니셜인 'HJ'가 새겨진 축구화를 신은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에 대해 기성용과 한혜진은 무대응으로 일관하다가, 27일 한 매체가 두 사람의 데이트 장면을 촬영해 공개하면서 열애 사실이 굳어졌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