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용 EPL 데뷔골, ‘스코어 인증샷’ 480일 만에 터졌어요

기사입력 2013-12-27 11:54


기성용 EPL 데뷔 골

'기성용 EPL 데뷔 골'

기성용(24, 선덜랜드 AFC)의 EPL(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데뷔 골 인증샷이 공개됐다.

기성용 소속구단 선덜랜드는 27일(이하 한국시각) 공식 SNS를 통해 "기성용이 모두에게 오늘의 스코어를 보여주고 있다"는 글과 함께 기성용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기성용은 손가락으로 1대0 스코어를 표시, 재치 있는 포즈로 승리를 자축했다.

이날 기성용은 영국 구디슨파크에서 열린 2013-2014 EPL 18라운드 에버튼과의 원정 경기에 선발로 출전해 전반 25분 자신이 얻은 페널티킥을 직접 차 넣으며 데뷔골을 완성시켰다. 기성용의 EPL 데뷔 골은 결승골이 되며 선덜랜드에 1대0 승리를 안겼다.

기성용 EPL 데뷔 골은 프리미어리그 입성 480일 만에 터진 기록이다.

한편, 기성용 EPL 데뷔 골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기성용 EPL 데뷔 골, 진심으로 축하한다", "기성용 EPL 데뷔 골, 실력이 점점 늘어가는구나", "기성용 EPL 데뷔 골, 항상 응원한다", "기성용 EPL 데뷔 골, 앞으로도 골 많이 넣어주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