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젝시오가 신세계 센텀시티점 1층 명품관에서 오픈한 팝업스토어가 큰 화제를 모았다.
지난 20일 열린 캘리그라피 행사는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골프공을 증정하는 프로모션. 골프공 위에 '골프도 인생도 굿샷', '꽃길만 걸어요' 등의 문구를 캘리그라피로 반영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프로골퍼 강소연과 박보경은 지난 15일 신백/SSG라이브를 통해 젝시오 클럽 구매 희망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라이브 오픈런을 이어갔다.
행사 중 팝업스토어에는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 선수 이대호가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신세계백화점 VIP 고객 대상, 젝시오 신제품 시타를 진행하는 행사와 함께 장재식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도 진행됐다.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특별한 경험을 한 고객들은 풍성하고 알찬 행사를 선보인 젝시오 브랜드를 향해 긍정적 평가를 보내고 있다.
|
젝시오 만의 신기술 액티브윙은 에어로다이나믹 설계로 다운스윙 시 발생하는 헤드의 불규칙한 움직임을 최소화해 흔들림 없는 임팩트를 만들어준다. 움직임이 적으면 정확한 임팩트가 가능해지고 스피드가 빨라져 최대 비거리를 만들어 낼 수 있다. 리바운드 프레임은 페이스 뿐 아니라 헤드 전체의 반발력을 높여주는 '연(Soft)-강(Hard)-연(Soft)-강(Hard)' 4중 스프링 구조로 폭발적인 반발력을 이끈다.
독보적 디자인 설계로 한층 고급스럽고 젊은 감각을 더해 퍼포먼스와 트렌디함을 추구한다. 최근 트렌드에 맞춘 'One Tone' 컬러 컨셉으로 개성에 따라 보르도와 블루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샤프트, 로프트, 그립 등 국내 여성 클럽 중 가장 많은 72가지 선택 옵션을 제공한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