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멤버십, 뮤지컬 40% 할인

기사입력 2013-01-10 18:31


카페베네(www.caffebene.co.kr)가 2월 베네데이 이벤트로 뮤지컬 <아이다>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베네데이'는 카페베네 멤버쉽 회원을 대상으로 매월 6일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오는 2013년 2월 베네데이 공연은 가수 소냐와 뮤지컬배우 김준현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뮤지컬 <아이다>로 선정됐다.

예매를 원하는 멤버십 회원은 카페베네 홈페이지의 '베네데이 이벤트'에서 멤버십 인증 후 티켓을 구매할 수 있으며 VIP석은 정가 12만원에서 40% 할인된 7만2천원으로 R석과 S석, A석은 각각 6만원과 4만8천원, 3만6천원에 판매된다.

2월 6일 목요일 오후 8시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되는 2월 베네데이 뮤지컬 <아이다> 티켓 오픈은 1월 15일 오후 2시로, 선착순으로 판매하며 1인당 10매까지 구입할 수 있다.

베네데이 뮤지컬 '아이다'를 예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명에게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의 날개 귀걸이와 목걸이를 증정하며, 카페베네 공식 카페를 통해 라빠레뜨 핸드백과 베네피트 립글로스 등을 증정하는 스크랩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