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올해 8개의 신규AS센터 오픈, 고객서비스 강화

기사입력 2013-03-12 16:26


폭스바겐 코리아 서울 송파지역 공식딜러 아우토플라츠가 18일 서울 송파구에 문정 서비스센터를 오픈하고 영업을 시작한다.

송파지역 내 첫 번째 공식 서비스센터인 문정 서비스센터는 960.10m²(290.93Py)의 규모에 경정비가 가능한 총 9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다. 아우토플라츠는 올해 중반에 워크베이 10개를 갖춘 제2 송파 서비스센터도 추가로 구축, 고객 수요에 대응하고, 보다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연내 서울, 대전, 인천, 울산 및 제주 등 전국에 총 8개의 신규 서비스센터를 비롯한 총 29개 서비스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대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서울 지역에 5개의 신규 서비스센터를 오픈하게 됨에 따라, 2012년 대비 워크베이가 2배 가량 늘어난다.

폭스바겐코리아 박동훈 사장은 "2013년에 지난 몇 년간 기울여온 서비스 시설 확장을 위한 노력이 크게 결실을 맺을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2013년말에는 서울 지역의 경우, 서비스 시설이 2배로 늘어나게 되어 고객들의 편의를 크게 높이게 될 것이다. 올해에도 신규 서비스센터 확장을 통해 서비스 네트워크를 늘리고, 서비스 품질 개선을 통해 만족도 높은 대 고객 서비스 구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