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이 오는 27일까지 업계 최초로 홍콩관광청과 함께 홍콩여행에 관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구매가능 한 'All about 홍콩'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홍콩관광청이 추천하는 여행상품이 티몬 특별가로 판매된다. 4월중에 출발하는 모두투어 3박4일 패키지가 349,000원에 판매되고, 제주항공 항공권과 베스트웨스턴 하버뷰 호텔, 리갈 구룡호텔 등의 숙박권을 묶은 내일투어의 자유여행 상품은 최저가 339,000원에 선보인다. 이 두 상품 컨텐츠에는 홍콩관광청이 추천하는 레스토랑과 일정 등이 제시된다.
정규화 티켓몬스터 B2B사업실장은 "이번 'All about 홍콩' 기획전은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판매함은 물론 관광청을 통해 검증된 실질적인 정보를 함께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많은 고객들이 티몬을 통해 잘 준비되고 알찬 홍콩여행을 즐길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티몬은 홍콩관광청 홈페이지(www.discoverhongkong.com/kor) 개편을 기념, 8명에게 홍콩 왕복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방법은 티몬에서 '홍콩관광청 이벤트' 딜을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