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델리샵 한스델리(www.hansdeli.com/대표 김세준)가 2013년을 맞아 고객품평회를 거친 새로운 퓨전 신메뉴 12종인 '맛있어도 너무 맛있어' 를 선보였다. 이번 신메뉴는 3개월 전부터 한스델리 직영점 고객, 요리블로거, 업계전문가 등 다양한 고객들의 품평회를 거쳐 선정됐다.
'Spicy'는 매콤한 토마토소스와 해산물의 깊은 맛이 어울려진 해물꼬제파스타, BBQ 핫소스의 스파이시치킨볶음밥, 열대아메리카의 대표고추인 레드퍼퍼와 한국의 대표고추인 청양고추로 맛을 낸 불고기, 돈가스덮밥이 대표메뉴이다. 그밖에는 불고기또띠아피자, 모듬닭강정이 있다.
한스델리 사업부 김진복상무는 "2013 신메뉴는 이전과는 달리 제품개발단계부터 고객의 의견이 반영 되어 기획되고 만들어진 첫 신메뉴라 할 수 있다" 며 "다행히 출시 전이지만 특제소스에 대한 반응도 좋고 전국직영매장에서 사전판매(3주간, 3월11일(월)~31일(일))된 기간의 총 매출 중 신메뉴의 매출비중이 32% 이상을 나타내는 등의 성과도 얻어 본격적으로 시장에 출시 된 이후가 더 기대가 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전국 매장에서 선보이며, 신메뉴 정보 및 출시 매장과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한스델리홈페이지(www.hansdeli.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