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레스토랑 업계 1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14일 화요일 업계 최초로 참나무로 직접 구운 '우드 화이어 그릴 스테이크 메뉴'를 출시한 기념으로 사전 체험단 이벤트로 블로거 데이를 개최했다.
아웃백 서울 서대문점에서 개최된 이 날 행사장에는 야외 캠핑장을 연상케 하는 포토월과 참나무 장작이 가득한 우드 화이어 그릴 존을 진열하여 방문객들 포토존을 마련하는 한편, 오 포와, 레드페퍼 스트립, 고르곤졸라 립아이, 레드와인 립아이 총 4종의 우드 화이어 그릴 스테이크를 택일하여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으며 아웃백 마케팅 부에서 직접 업계 최초의 스테이크 메뉴에 대한 출시 배경 등을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다.
아웃백 마케팅 부 이미경 부장은 "우드 화이어 그릴 스테이크는 아웃백에서 오랜 연구와 노하우를 통해 개발된 신메뉴로 오로지 아웃백에서만 먹을 수 있는 스테이크다. 국내산 참나무에 직접 구워낸 우드 화이어 그릴 스테이크를 통해 아웃백은 고객들에게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스테이크의 깊은 맛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참나무 스모크 향이 그윽하고 깊게 벤 불의 맛이 탁월한 아웃백 우드 화이어 그릴 스테이크는 5월 1일부터 아웃백 전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13일부터는 한정메뉴인 '블랙페퍼 스테이크 & 씨푸드 콤보' 또한 우드 화이어 그릴 스테이크로 선택하여 주문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