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대표 고순동)가 23일 잠실에 위치한 삼성SDS타워에서 품질 우수 파트너사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품질 우수사로 선정된 파트너사들은 향후 삼성SDS가 추진하는 사업에 우선적으로 참여하게 된다. 삼성SDS는 품질이 우수한 파트너사에게 지속적으로 사업 참여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이들이 한층 역량 있는 전문회사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성SDS는 파트너사들의 재무 건전화를 위해 상생펀드 규모를 450억으로 확대하여 저리로 자금 대출을 지원하고 있다. 또 삼성SDS가 보유하고 있는 정보 서비스 분야 특허 32건에 대한 사용권을 파트너사에게 무상으로 제공하고, 파트너사의 역량 강화를 위한 IT기술/경영/소양 교육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우수 인력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파트너사들을 위해 파트너사 채용 박람회 등 채용을 직접 지원함은 물론 채용 인력에 대한 교육 지원을 통해 조기 역량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이밖에 파트너사들의 제품 홍보 및 제안서 준비 등을 위한 별도 공간과 삼성SDS 멀티캠퍼스 강의장을 무료로 개방하는 등 다양한 동반성장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