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브라운 씨펄즈 컬렉션, 화려한 광채의 향연

기사입력 2013-05-31 09:27


바비 브라운의 씨 펄즈 컬렉션.

뉴욕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씨 펄즈 컬렉션 (Sea Pearls Collection)'을 여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바비 브라운의 씨 펄즈 컬렉션은 이름처럼 썸머 시즌의 오션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시원한 아쿠아 빛의 바다 유리부터 화려한 광채의 진주까지 바다가 선사하는 다양하고 섬세한 컬러들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

씨 펄즈 컬렉션의 대표 제품인 쉬머브릭 아이 팔레트 (4g/8만5천원대)는 '무지개떡 팔레트'라는 애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으로, 골드, 핑크, 블루, 그린 등 10가지 파스텔 컬러의 아이섀도우로 컬러 믹스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휴대 역시 간편하다.

핑크 코랄 블러쉬 (3.7g/3만5천원대)와 립글로스 (7ml/3만8천원대), 하이 쉬머 립글로스 (7ml/3만8천원대)는 선명하고 풍부한 발색으로 건강하고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또한 섬세하고 은은한 진주 빛의 핑크 펄 쉬머 네일 폴리쉬 (11ml/2만7천원)도 함께 선보인다.

바비 브라운 프로 뷰티팀 노용남 팀장은 "씨 펄즈 컬렉션은 컬러 믹스에 따라 청순한 분위기부터 시크한 이미지까지 다양하고 세련된 썸머 룩 연출이 가능한 바캉스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라며 "에머랄드 빛으로 눈매에 은은한 엑센트를 주고 핑크 코랄 빛으로 입술과 볼, 네일을 매치하면 건강하고 세련된 썸머 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씨 펄즈 컬렉션은 6월부터 바비 브라운의 전 매장과 온라인 공식 몰 (www.bobbibrown.co.kr), 모바일 웹 (m.bobbibrown.co.kr)에서 구매 가능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