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업그레이드된 '핫앤쿨 미니머그' 출시

기사입력 2013-06-18 09:27


주방생활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락앤락(대표 김준일, www.locknlock.com)이 더욱 다양해진 컬러로 돌아온 '핫앤쿨 미니머그'를 출시한다.

락앤락의 '핫앤쿨 미니머그'는 지난 2월 한국소비자원이 실시한 보온병 비교·시험 조사에서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제품을 보다 세련되고 다양한 컬러로 선보이게 됐다.

불필요한 요소를 없앤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핫앤쿨 미니머그'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슬림한 몸체의 200ml, 300ml 소용량으로 구성돼 여성들의 작은 핸드백에는 물론, 얇은 노트북 가방에도 가뿐히 넣고 다닐 수 있는 부담 없는 크기가 특징. 또한 뚜껑 바깥쪽에 실리콘 밴드를 넣어 그립감이 탁월하며 열고 닫을 때 더욱 편리하다. 더불어 기존의 그립머그 제품에 있는 차망을 없앤 '머그'형 제품으로, 뚜껑이 있는 휴대용 컵을 원했던 소비자들의 요구를 만족시킴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실현한 실속 있는 제품이다.

스테인리스 재질로 이뤄진 몸체는 내구성이 강하고 위생적이며, 온도를 유지시켜 주는 내부외벽의 특수처리로 락앤락만의 탁월한 보온·보냉 효과를 자랑한다. 제품 색상별 세련된 디자인의 컬러박스로 포장돼 바로 선물하기에도 안성맞춤.

㈜락앤락 상품개발본부 홍덕희 상무는 "더 이상 제품력만으로는 다양한 개성을 지닌 소비자들의 눈에 띌 수 없다고 판단, 공인된 성능의 제품에 디자인적인 요소를 더욱 강화하여 타사 제품들과 차별성을 두고자 했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미니머그는 품질은 물론, 디자인과 가격까지 3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어 보다 많은 고객들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