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가 9월 9일부터 23일까지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 체험단인 'RX 포토그래퍼'를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풀프레임 렌즈 일체형 카메라 'RX1R' 6명,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RX100 II' 10명 등 2개 부문 총 16명이며, 10월부터 약 10주간 활동한다. 이번 모집을 통해 선발된 RX 포토그래퍼에게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어 인기를 끌고 있는 RX 시리즈 제품 체험 및 관련 액세서리를 할인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RX 포토그래퍼는 프로페셔널한 사진 촬영을 추구하는 카메라 유저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소니스토어 홈페이지(store.sony.co.kr)와 소니코리아 블로그(www.stylezineblog.com)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한 뒤 작성하여 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RX100 II는 일반 콤팩트 카메라보다 4배 이상 큰 1.0타입의 대형 이미지 센서 및 F1.8 칼자이스 렌즈를 탑재해 고감도의 선명한 이미지 촬영을 지원하는 하이엔드 카메라로, 다채로운 구도의 촬영이 가능한 틸트 LCD와 다양한 액세서리를 결합할 수 있는 '멀티 인터페이스 슈'를 새롭게 장착하여 촬영의 편의성을 제공한다.
세계 최초의 풀프레임 렌즈 일체형 카메라 RX1R은 'OLPF(로우패스필터)'를 제거한 버전으로, 렌즈 일체형 카메라에서는 제공하기 힘들었던 사실적이고 정교한 촬영을 가능하게 하여 야외 풍경 촬영 시 최적의 촬영 환경을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최대 조리개 값 F2.0의 칼자이스 조나 T*코팅 렌즈를 장착해 특유의 날카로운 선예도를 자랑하는 초고감도 촬영을 가능하게 한다.
RX 포토그래퍼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홈페이지(store.sony.co.kr) 및 소니코리아 기업 블로그(www.stylezineblo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