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즌심 녹색의학협회 부회장 메디컬허브산업 특별 세미나 강연

기사입력 2013-09-23 11:28



녹색의학협회(GMANZ)와 함께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자리는 녹색식물, 메디컬허브의 새로운 가치를 디자인하고 그 활용방법을 함께 모색해 보고자 마련되었다. 최근 한국과 뉴질랜드를 오가며 다양한 강연과 칼럼을 통해 녹색의학의 가치를 공유 하고 있는 Eisen Shim(아이즌심) 부회장이 직접 강의를 맡는다.

세미나는 특별하게 식물성 유효성분(PhytoChemicals)에 대한 관심이 많은 3개 산업분야, 즉 보건, 의료, 미용산업에서 활용되고 있는 녹색의학의 가치를 조명하고자, 총 3회에 걸쳐 3가지 주제로 개최된다. 첫 번째는 자연주의 열풍으로 다양한 허브와 식물성원료들을 취급해야 하는 에스테틱션들을 대상으로 미용산업과 녹색의학의 가치를 제시한다. 두 번째, 최근 수년간 급성장하고 있는 커피중심의 카페산업에서 녹색의학의 새로운 성장동력과 포스트커피문화(Post Coffee)를 위한 대안이 될 것으로 전망되는 티블랜딩의 가치와 함께 진정한 헬스카페문화가 어떤 것인지 살펴본다. 세 번째 세미나에서는 허브식물의 방향성분을 다루는 국내 아로마산업의 한계를 벗어나 새로운 부가가치를 디자인하는 해법을 찾아본다. 특히 에센셜오일을 주로 다루었던 국내 아로마테라피스트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세미나라고 할 수 있다.

10월20일 첫 번째 세미나를 시작으로 11월3일, 11월17일 오후 3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비는 12만원이다. 선착순 소수인원만을 접수하므로 조기마감이 될 수 있다.


스포츠조선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