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캐나다대사관, ‘캐나다 교육 박람회 2013’ 개최

기사입력 2013-10-11 10:07


주한캐나다대사관이 오는 11월 3일 서울 코엑스 1층 그랜드볼룸에서 '캐나다 교육 박람회 2013'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캐나다 교육 박람회 2013'은 캐나다 각 주정부에서 선정한 70개 교육기관이 참여하는 캐나다 교육 박람회로 주한캐나다대사관에서 직접 주최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초중고 유학부터 어학연수 및 대학 정규유학까지 캐나다 유학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브리티시 컬럼비아, 온타리오, 알버타 등 각 주 별 다양한 교육제도를 소개하는 세미나와 각 학교 담당자와의 1:1 상담을 통해 캐나다 유학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또 캐나다와 깊은 인연을 맺고 있는 다양한 스타들이 직접 출연하는 스타 토크콘서트가 함께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면 주한캐나다대사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사전등록이 가능하며, 현장 참석자를 대상으로 캐나다 왕복 항공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주한캐나다대사관 리차드 드북 공사는 "올해로 5회를 맞이하는 이번 캐나다 교육 박람회는 2013년 캐나다-한국 수교 50주년 기념의 해를 맞이하여 더욱 알찬 내용들로 구성됐다"며 "평소 캐나다 유학 및 교육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캐나다의 우수한 학교 관계자를 직접 만나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무료 사전등록 신청 및 박람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주한캐나다대사관 홈페이지(www.canadaedu.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