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랄-비, 블랙 7000 본격 판매 기념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3-12-16 10:06




오랄-비가 신제품 블랙 7000을 출시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오랄-비

구강관리 전문브랜드 오랄-비(www.oral-b.co.kr)가 신제품 '블랙 7000'의 온라인 정식판매를 시작한다.

오랄-비는 신제품의 정식판매에 앞서 지난달 말부터 얼리어답터를 대상으로 예약판매를 진행했다. 12월 15일까지 500개 한정으로 진행된 예약판매에서 예상보다 빨리 제품이 소진돼, 예정보다 앞선 12월 10일로 예약판매가 마감됐다.

오랄-비의 브랜드 매니저인 오진우 부장은 "최근 남성들을 타깃으로 한 가젯(소형가전)의 출시가 이어지는 가운데 이 제품 역시 뛰어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남성들의 눈길을 사로잡아 조기에 품절됐다. 특히 남성들이 지향하는 라이프 스타일인 실용성과 스타일에 동시에 부합하는 혁신적 가젯이라는 점이 폭발적 반응을 이끌어 낸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오랄-비 블랙 7000은 16일부터 G마켓, 11번가, 옥션, GS샵 등의 대형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오랄-비는 출시를 기념해 매주 선착순 15명에게 신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퀴즈를 풀어 테스트에 통과한 참가자에게 비밀링크가 열리는 시간을 알려주며 이 시간에 맞춰 접속하면 선착순 15개를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지난 6일 진행된 1차 비밀링크오픈 시간에는 접속이 폭주해 3분만에 마감되기도 했다. 또한 구매고객 전원에게 고급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오랄-비의 신제품 블랙 7000은 우월한 성능, 정교한 설계, 독일 엔지니어들의 집념으로 오랄-비가 만든 역사상 가장 혁신적인 전동칫솔이다. 스타일에 혁신을 더한 남성들을 위한 가젯이며, 특히 7가지 첨단기능(일반세정, 정밀세정, 부드러운 세정, 미백, 잇몸케어, 혀세정, 압력센서)과 트렌디한 블랙컬러로 혁신적인 기술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신제품은 온라인몰 정식판매에 이어 내년 1월부터는 백화점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