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 IPL 프리미엄의 장점은?

기사입력 2013-12-27 12:55


여름철 못지않게 겨울철에도 각별히 자외선에 신경을 써야한다. 겨울철 또한 여름철 자외선 세기와는 별반 차이가 없으므로 자외선차단제로 각별히 신경쓰면 좋다. 자외선은 피부를 빠르게 노화시키며 잡티, 기미, 주근깨등 색소침착을 유발시킨다. 동안 피부나 피부미인을잘 관찰해보면 자외선 차단제를 항상 휴대하고 있다는 점 주목하자.

피부를 검게 하는 주 원인은 멜라닌 색소라고 한다. 즉 멜라닌의 양에 의해 자신의 피부색이 결정되는데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 주는 비타민C를 섭취하면 피부가 맑고 환해지게 도움을 준다.

<N0.1 딸기(100g당 80g 함유)

N0.2 오렌지(일일 권장량의 1.3배)

NO.3 감 N0.4 키위

N0.5 사과 and 유자>

이상 비타민C 함유량이 많은 과일을 섭취하면 좋다.

사람들은 피부미인을 도자기 피부, 우유빛깔 피부라고 부른다. 그 뜻은 피부의 결점이 하나도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 즉, 얼굴의 모공이 보이지 않고 주근깨, 기미 등 잡티가 없는 투명한 피부를 말한다. 이러한 도자기 피부를 얻는 방법 중 하나는 레이저시술 IPL을 통한 방법이 있다.


피부미인이 되기 위해서는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하게 관리하며 자외선차단에 신경써 피부트러블을 예방해야한다. 하지만 한번 생긴 잡티, 기미, 주근깨 등과 칙칙한 피부 톤과 여드름트러블 및 피부질환 개선은 쉽게 해결하기 어렵다. 이러한 피부트러블의 복합적인 치료에 효과적인 것이 IPL레이저 치료이다. 하지만 보험이 되지 않는 피부진료비는 경제적으로 부담이 많이 간다. 최근에는 이런 경제 비용부담을 줄여 줄 수 있는 가정에서 손쉽게 사용이 가능한 셀프 IPL 레이저가 인기를 끌고 있다.

가정용 IPL 레이저는 자신이 직접 이용할 수 있어 비용 및 시간까지 절약할 수 있어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에까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가정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게 소형화된 IPL장비로 병원에서의 5회 정도의 레이저시술 비용으로 구입도 가능해 편의성과 경제성을 두루 갖추고 있다.

그 중 눈에 뛰는 제품이 2013년 12월 출시한 오로라IPL프리미엄(PL-2000) 제품이다. 이전 제품보다 효과적이고 넓은 조사면적, 무소음기능,자동조사기능, 안전장치 등이 추가되었으며 피부에 닿는 카트리지 램프유리를 원활히 식혀주어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가능하게 만들어졌다. 이에 따라 가정에서 쉽게 전문 피부관리가 가능해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아졌다. 새로 출시된 오로라IPL프리미엄은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으며 2014년 뷰티 핫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조금 더 자세한 상담을 받고 싶으면 오로라에스(www.auroras.kr)에 문의하면 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