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디바, 밸런타인데이 한정 제품 지난해 대비 최고 19% 인하

기사입력 2016-02-12 08:15


벨기에 전통의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가 밸런타인데이시즌 한정 제품을 지난해 시즌 한정 제품 대비 최고 19%까지 인하한다.

고디바는 지난해 9월 럭셔리한 패키지와 다양한 구성으로 선물하기 좋은 초콜릿 기프트 컬렉션을 같은 이유로 14%까지 인하한 바 있다. 고디바의 국내 초콜릿 가격 인하는 카카오 가격 상승 등으로 영국을 포함한 해외에서는 고디바 초콜릿 가격을 인상한 상황에서 인하한 것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고디바가 올해 출시한 밸런타인데이한정 제품은 지난해 출시한 밸런타인데이한정 동급 제품 가격과 비교해 최저 8%에서 최고 19% 인하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지난해 출시한 밸런타인데이시즌 한정 초콜릿과 까레, 베스트 셀러 초콜릿으로 구성한 '퐁당 초콜릿 어쏘트먼트 6pcs'를 24,000원에 판매한 것에 비해 올해 출시한 동급 구성의 '쿠 드 아모르 어쏘트먼트 6pcs'는 22,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지난해 출시한 하트 모양의 패키지 안에 시즌 밸런타인데이시즌 한정 초콜릿과 베스트 셀러 초콜릿으로 구성된 '퐁당 초콜릿 하트박스 6pcs'를 36,000원에 판매한 것에 비해 올해 출시한 '쿠 드 아모르 하트 박스 6pcs'는 29,000원에 판매 중이다.

고디바는 밸런타인데이시즌 한정 제품에 이어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제품도 지난해 대비 최고 30% 정도 인하된 가격으로 판매를 계획하고 있다.

고디바 상품마케팅팀 김현아 차장은 "2012년 10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오픈을 시작으로 고디바 초콜릿을 경험하고 즐기는 고객들이 점점 늘고 있다"며 "가격 인하를 통해 좀 더 폭넓은 사람들이 고디바 초콜릿을 접할 수 있고 사랑과 감사를 전하는 선물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고디바 초콜릿은 전국에 있는 24개 고디바 초콜릿 매장과 고디바 공식 인터넷 쇼핑몰(www.godiva.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