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광주서 '나는 너를 #청춘해' 토크콘서트 개최

기사입력 2016-05-19 11:45



KT가 26일 광주광역시청 대회의실에서 청춘氣UP 토크콘서트 '나는 너를 #청춘해'를 저녁 6시30분부터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청춘氣UP 토크콘서트는 매월 마지막 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KT에서 진행하는 행사로 이번이 세번째다.

청춘氣UP 토크콘서트 나는 너를 #청춘해는 KT 멤버십 Great Culture 사이트와 KT그룹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무료(추첨)로 입장 가능하며, BC카드 라운지, 인터파크, 쿠팡, 네이버예약을 통해 온라인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나는 너를 #청춘해라는 주제로 광주에서 열리는 토크콘서트는 지친 청춘들에게 위로보다는 응원을, 조언보다는 공감과 희망을 전달하는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K팝스타'를 통해 가수를 꿈꾸고 준우승한지 3년만에 정식 데뷔해 자신의 꿈을 이룬 싱어송라이터 '샘김'과 공감가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각종 페스티벌에서 청춘들의 지지를 얻고 있는 소란도 참여한다.

윤종진 KT 전무는 "청춘氣UP 토크콘서트를 진행해오면서 청춘들에게 진짜 필요한 것은 말뿐인 위로보다는 공감하고 응원해주는 게 더 필요하다고 느껴 기획됐다"며 "비슷한 또래의 KT 직원 이야기를 통해 희망을 얻고 소란, 샘김과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를 통해 긍정 에너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