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C, 애니멀즈 유아복 세트 출시

기사입력 2016-08-28 13:55


BYC의 애니멀즈 유아복 세트.

BYC(www.byc-eshop.co.kr, 대표 유중화)는 일교차가 큰 가을을 대비해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을 보호하기에 제격인 '애니멀즈 유아복 세트'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애니멀즈 유아복 세트'는 키토산 가공 처리를 통해 항균력을 강화하고, 방취기능과 보습효과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각종 외부 오염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효과로 면역력이 약한 유아가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유아복 세트는 북극곰, 펭귄, 여우 등의 애니멀즈를 포인트로 적용했으며, 멜란지 회색의 하의, 네크라인, 소매 끝 라인을 솔리드 원단과 매치해 아기들이 입었을 때 더욱 발랄한 느낌을 준다. 또한 어깨에 단추 디테일은 배색 효과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줄 뿐만 아니라 편리한 착·탈의를 선사한다.

'애니멀즈 유아복 세트'의 컬러는 하늘색(남아용)과 핑크색(여아용) 두 가지로 출시됐으며 12~36개월 유아가 착용할 수 있다. 가격은 2만4000원으로 전국 BYC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BYC 관계자는 "일교차가 커지는 가을을 대비해 스스로 체온 조절하는 능력이 떨어지는 아이들을 위한 제품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며 "체온 뿐 아니라 아이의 피부도 보호할 수 있는 '애니멀즈 유아복 세트'를 통해 아이를 보호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YC는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BYC E-Shop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전 품목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