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하반기 고객만족도 1위]돈통마늘보쌈, 제철 '생굴' 식재료로 고객 입맛 사로잡아

기사입력 2016-12-21 08:39



마늘보쌈의 원조 돈통마늘보쌈이 계절메뉴인 생굴보쌈과 보쌈을 선보이며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발열용기를 활용해 고객 만족도도 높이고 있다는 평가다. 돈통마늘보쌈의 생굴보쌈은 겨울철에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싱싱한 굴과 담백한 수육을 보쌈김치와 삼채무김치, 명이나물 등과 함께 싸 먹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생굴보쌈의 수육은 따뜻함이 유지되었을 때 다른 재료들과 어우러져 그 맛과 영양이 배가되는 만큼 마지막 한 점 까지 따뜻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한 발열용기는 돈통마늘보쌈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이다.

용기에 물만 부우면 발열이 되어 보쌈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보쌈전용 발열용기는 그동안 배달시 식어서 오는 보쌈 대신, 언제 어디서나 따뜻한 보쌈을 즐길 수 있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게 효과적이다.

무엇보다 전 가맹점에 겨울이 제철인 굴을 본사를 거치지 않고 국내 굴 최대 생산지인 통영에서 경매인을 통해 각 가맹점으로 직배송 되기 때문에 생굴보쌈을 더욱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한편 굴은 바다의 우유라 불릴 정도로 무기질과 칼슘이 풍부하고, 철분과 비타민 C, E가 소고기의 2배를 자랑해 겨울철 별미이자 건강식에서 빠지지 않는 재료로 손꼽히는 겨울철 식재료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