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하반기 고객만족도 1위]돈통마늘보쌈, 제철 '생굴' 식재료로 고객 입맛 사로잡아

기사입력 2016-12-21 08:39



마늘보쌈의 원조 돈통마늘보쌈이 계절메뉴인 생굴보쌈과 보쌈을 선보이며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발열용기를 활용해 고객 만족도도 높이고 있다는 평가다. 돈통마늘보쌈의 생굴보쌈은 겨울철에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싱싱한 굴과 담백한 수육을 보쌈김치와 삼채무김치, 명이나물 등과 함께 싸 먹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생굴보쌈의 수육은 따뜻함이 유지되었을 때 다른 재료들과 어우러져 그 맛과 영양이 배가되는 만큼 마지막 한 점 까지 따뜻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한 발열용기는 돈통마늘보쌈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이다.

용기에 물만 부우면 발열이 되어 보쌈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보쌈전용 발열용기는 그동안 배달시 식어서 오는 보쌈 대신, 언제 어디서나 따뜻한 보쌈을 즐길 수 있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게 효과적이다.

무엇보다 전 가맹점에 겨울이 제철인 굴을 본사를 거치지 않고 국내 굴 최대 생산지인 통영에서 경매인을 통해 각 가맹점으로 직배송 되기 때문에 생굴보쌈을 더욱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한편 굴은 바다의 우유라 불릴 정도로 무기질과 칼슘이 풍부하고, 철분과 비타민 C, E가 소고기의 2배를 자랑해 겨울철 별미이자 건강식에서 빠지지 않는 재료로 손꼽히는 겨울철 식재료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