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병의 근원으로 불리는 '스트레스'.
신체형 장애 증상 중 대표적 현상은 소화불량이다. 소화불량은 주로 상 복부 중앙에 소화 장애 증상이 있는 경우를 말하며 속 쓰림, 조기 포만감, 만복감, 팽만감, 구역, 구토 등을 유발한다. 일시적이거나 만성적인 소화불량 증상이 지속되면 음식물 섭취는 물론이고 일상생활에서의 불편을 초래하므로 이를 개선하기 위한 생활습관 개선이 필요하며 약물치료가 병행되면 좋다.
소화불량증상으로 소비자들이 약국에서 살 수 있는 제품이 다양한데 베나치오는 하루 세 번 식후 복용으로 식욕부진, 상 복부 팽만감, 소화불량, 과식, 체함, 구역, 구토 등의 소화불량 증상을 개선해 준다. 주성분은 '창출/육계/건강/진피/회향/현호색/감초' 등의 각종 생약 추출물이다. '창출/육계/건강/진피'는 떨어진 위의 소화기능을 강하게 하고 배출기능을 회복시키며, '회향'은 간에서 생성되는 소화액인 담즙의 분비를 촉진하고 소장의 소화 흡수력을 증대시키는 효과가 있다. '현호색/감초'는 손상된 위장점막을 회복시키는 효과가 있어 심한 소화불량으로 오는 통증과 위경련 등을 감소시키는데 탁월하다.
한편, 동아제약을 비롯한 동아에스티, 동아쏘시오홀딩스는 동아쏘시오그룹으로 생명존중, 인간존중, 환경존중 실천을 이념으로 국내외 폭넓은 사회적 기업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