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현대해상, 어린이 교통안전 뮤지컬 '무지개마을 안전 대모험' 관람 행사 개최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17-09-28 16:21



현대해상은 지난 27~28일 하남 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어린이 교통안전 뮤지컬 '무지개마을 안전 대모험'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미취학 아동 및 보호자 약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 행사는 교통사고에 취약한 어린이들이 뮤지컬과 체험활동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교통사고 예방지식을 익히고, 안전의식을 함양할 수 있도록 현대해상이 2015년부터 해마다 개최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우측통행의 중요성, 교통표지판 기억하기, 안전벨트 매기 등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교통안전 관련 주제의 뮤지컬 공연과 횡단보도 건너기, 자동차도 말해요(지시등 식별) 등의 체험활동으로 구성돼 참가한 어린이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지난해 현대해상이 뮤지컬 메인 테마곡으로 제작한 교통안전송 '최고의 안전대장'을 올해에는 율동을 가미한 동영상으로 만들어 사전 배포해 공연 중에 어린이들이 노래와 안무를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현대해상은 올해 총 6회의 공연을 진행해 2900여명의 어린이가 관람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오는 10월 11~12일에는 부평아트센터 해누리극장에서 어린이 교통안전 뮤지컬 공연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9월25일 MLB 필살픽 올킬(410%, 250%)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