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좋은책신사고, 스마트쎈 체험단 '쎈스맘 4기' 모집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10-24 09:40 | 최종수정 2017-10-24 09:41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의 초등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쎈'이 학부모 체험단 쎈스맘 4기를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

쎈스맘은 스마트쎈 제품의 온라인 홍보 활동을 하는 학부모 체험단이다. 쎈스맘에 선발되면 스마트쎈 전과목 교재, 스마트펜, 전용 앱을 2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제품 이용 후기 게제 등 미션을 완료 하면 다양한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연임 활동의 기회도 주어져 지속적으로 스마트쎈을 학습할 수 있다.

쎈스맘 4기 활동 기간은 11월 1일부터 2개월이며 초등 3~6학년 자녀가 있고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는 학부모라면 스마트쎈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스마트쎈은 종이 학습지와 스마트러닝의 장점이 결합된 학습지로 개별 성적, 진도에 따라 커리큘럼을 제공해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펜으로 교재 내 문제를 터치하면 전용 앱을 통해 동영상 강의가 재생되고 채점, 서술형 첨삭, 오답노트까지 자동 정리돼 누구나 쉽게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다.

스마트쎈을 사용해 본 학부모들의 반응은 대다수 긍정적이다. 쎈스맘 체험단의 후기에는 "아이들이 스마트펜을 통한 새로운 학습 시스템에 적응이 되어, 기존의 종이 학습지보다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개념강의부터 문제풀이 강의까지 제공되기 때문에 어려운 문제도 아이 스스로 해결하는 공부습관이 자연스럽게 만들어졌다" 등의 평가가 주를 이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필살픽 줄줄이 적중' 농구도 역시 마감직전토토!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