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TV와 라디오를 통해 다시 활동을 시작한 K2 김성면이 12월 2일 '25주년 기념 콘서트'를 실시해 화제다. '사랑과 우정사이' '잃어버린 너', '슬프도록 아름다운', '그녀의 연인에게', '유리의 성' 등 누구나 들어보면 알 만한 K2김성면의 감성이 담긴 명곡을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있어 많은 관심을 모으는 중이다.
K2김성면 소속사 관계자는 "오랜 기간 동안 사랑 받는 것이 흔하지는 않은 일인 만큼, 그 감사에 보답하고자 이번 공연 준비에 많은 노력과 애정을 쏟아 부었다"라며, "K2김성면과 직접 함께할 수 있는 순서도 있고, 좋은 곡들을 들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되는 만큼 공연을 제대로 즐길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그간 방송과 라디오에 출연하여 항상 노래는 유명하지만 얼굴을 알지 못 하는 팬들이 너무 많은 것이 현실이라고 그 동안 많은 일이 있었고 우여곡절을 겪었지만 앞으로는 좋은 음악과 자주 방송에 나와서 얼굴을 알리고 좀 더 팬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다고 알려왔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주말 가족과 친구와 연인들 또는 직장 동료들과 함께 들어보면 누구나 다 아는 명곡을 감상하고 가수와 함께 즐기는 다양한 이벤트가 있는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면 'K2김성면 25주년 콘서트'를 관람하는 건 어떨지 추천해본다.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