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의 키즈 라인 '쌔미즈 바이 쌤소나이트(Sammies by Samsonite)'가 일상의 즐거움을 주는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내년 신학기를 위한 '2018 책가방 컬렉션'을 선보였다.
디자인뿐 아니라 기능성 측면에서도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가방 자체 무게를 줄이고 내구성을 높였으며, 내부에 항균 안감을 적용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등판에는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를 사용하고 신체 굴곡을 고려한 쌤소나이트만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해 착용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어깨끈 및 가방 앞면 등에 빛 반사 기능이 있는 3M 반사 원단을 사용해 비가 오거나 어두운 밤에도 안전하게 다닐 수 있으며, 측면에 방수 원단의 물통 수납공간을 확보하는 등 실용성을 높여 아이들이 학교와 일상에서 두루 활용하기에 좋다.
정재희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쌔미즈 바이 쌤소나이트'는 가볍고 튼튼한 가방의 대명사인 쌤소나이트의 키즈 라인인 만큼 뛰어난 내구성과 우수한 기능성은 물론, 카카오프렌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누구나 좋아할 수 밖에 없는 디자인까지 갖추었다"며 "신나는 신학기에 대한 기대와 설렘을 카카오프렌즈의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을 통해 위트 있게 표현한 만큼, 다가오는 연말연시 신학기를 앞둔 자녀 및 조카에게 주는 선물로 제격일 것"이라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