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는 지속되는 겨울 한파에 보온성을 한층 극대화하고 실용적인 기능과 디자인을 강화하여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신학기 동복을 출시했다.
특히 핫팩 주머니를 구성하여 보온성을 더하고 틴트 주머니로 수납력을 극대화 하는 등 새 시즌 동복에 실용성을 강조한 세심한 설계도 돋보인다.
스쿨룩스는 신체 기관 중 체온조절 기능이 가장 취약한 목 부분의 보온을 위해 재킷 안감에 별도의 핫팩 주머니를 설계하여, 겨울 한파를 대비했다. 스쿨룩스 핫팩 주머니는 남녀학생 재킷에 있으며, 업계 유일한 보온 강화 기능으로 특허 출원 중(출원번호: 2017-0064185)이다. 여학생 재킷 내부의 틴트 주머니(디자인등록: 30-0938070)를 통해 작은 용량의 립밤이나 틴트 등을 물건 유실 없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했다.
스쿨룩스 전략실 김율 실장은 "2018년 신학기 동복은 연일 이어지는 추위 속에 학생들이 보다 따뜻하게 교복을 입을 수 있도록 보온성을 강화함은 물론 디테일한 기능을 더해 학생들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고려했다"며, "스쿨룩스 교복은 본인의 개성과 스타일을 반영하고자 하는 학생들과 기능성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