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 학기가 되면서 40대에 자녀를 학교에 입학시키는 일명 '늦깎이맘'들이 시술을 고민하고 있다. 자녀가 엄마의 외모 때문에 학교에서 놀림을 당하지 않을까 하는 염려에 이 시기가 가까워지면 외모 관리에 적극적인 학부모들이 부쩍 증가한다.
그 중 늦깎이 맘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시술은 단연 '이마거상술'이다. 이마주름뿐만 아니라 처진 눈썹과 미간주름을 개선하여 밝은 이미지의 동안 얼굴로 변화 될수 있다. 또한 이마거상술은 부종이 적고 회복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일을 하고 있는 회사원도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는 시술이며 6개월에서 1년 사이에 자연스럽게 흡수되어 제거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으며 이물반응이나 합병증이 적어 효과가 오래 지속되는 시술이기 때문에 젊은 연령대에게도 적합한 시술로 추천되고 있다.
주름성형 수술이 많은 성형외과에서 주로 사용되는 엔도타인은 미국 MicroAire社에서 제조 된 제품으로 미국 FDA의 승인과 한국식약처(MFDS) 허가를 받아 안전성을 입증 받은 재료이며, 나사고정이나 봉합실을 이용하는 방법에 비해 더 안정적이고 우수한 고정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
한편 브이성형외과(대표원장 최원석)는 대구지역의 대표 성형외과로 중국, 동남아시아 등지에 상담사무소를 설치하여 해외 여러기관 및 병원들과 함께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국내 학술대회, 라이브서저리, 심포지움 등에 참가하여 의료 역량을 발전시키며 주목받고 있는 병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