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회장 유원식)과 함께 11월 29일 은평구청(구청장 김미경)에 화장품을 후원하는 '리얼 미(Real Me) 캠페인' 기부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얼 미 캠페인은 웰라쥬와 기아대책이 함께 은평구에 거주하는 저소득 여성들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웰라쥬가 추구하는 '여성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겨울철 피부 건조에 대비하여 특히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웰라쥬의 기초 화장품을 전달했다.
한편, 웰라쥬와 기아대책은 2017년부터 저소득층을 위한 후원을 지속하고 있으며, 이번 2019년 하반기에는 실제로 도움이 필요한 여성들에게 물품을 전달할 수 있도록 은평구를 포함해 양천구, 강서구, 동작구 등 서울시 7개 지자체에 화장품을 전달했다.
웰라쥬 관계자는 "기아대책과 꾸준히 진행해오던 후원을 올해는 도움을 필요로하는 여성들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기부물품을 전달할 수 있도록 은평구청을 포함한 서울시 지자체를 통해 진행하게 됐다"며 "피부 관리까지 미처 신경 쓰지 못했던 저소득 여성들이 이번 겨울을 건강히 보낼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