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쉐보레(Chevrolet)가 브랜드 SUV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는 트레일블레이저의 성공적인 출시와 동시에 고객 초청 행사, TV 광고, 견적상담 신청 및 계약/출고 이벤트, 전시 및 시승 체험 등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에 시동을 건다.
또한, 제품 출시와 동시에 방영되고 있는 트레일블레이저의 TV 광고는 '트레일'과 '블레이저' 두 단어의 라임이 반복되는 후크송 형태의 중독성 강한 BGM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트레일블레이저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또한, 견적 상담 이후 제한된 기간 안에 계약 및 출고를 마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영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특별 프로그램 참여 기회와 함께 애플 와치5, 애플 에어팟 프로 등 풍성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을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쉐보레는 트레일블레이저의 실물을 직접 보고 시승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설 연휴를 앞둔 23일부터 2월 2일까지 서울, 인천, 광주, 분당 등 유동인구가 많은 전국 주요 거점에 트레일블레이저를 순차적으로 전시하는 전국 투어를 실시한다.
고객들은 전국 전시 투어 이벤트 현장에서 차량 시승을 신청할 수 있으며 동승하는 전문 카매니저로부터 차량의 특징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구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견적 상담 이벤트를 비롯해 차량 전시 일정과 장소 등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트레일블레이저는 소형 SUV 트랙스와 중형 SUV 이쿼녹스 사이에 위치한 SUV 모델로 PREMIER, RS, ACTIV 등 소비자의 다양한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세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으며, 오는 1월 말에 본격 고객 인도를 시작할 예정이다. 국내 SUV 시장에 새로운 임팩트를 선사할 트레일블레이저의 가격은 ▲LS 1,995만원, ▲LT 2,225만원, ▲ PREMIER 2,490만원, ▲ ACTIV 2,570만원, ▲ RS 2,620만원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