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선케어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는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궁중비책이 2020년형 선케어 라인을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했다.
이중 '워터풀 선로션(SPF50+ PA++++)'은 자외선과 미세먼지를 한 번에 차단해주는 촉촉한 수분 로션 제형의 제품으로 올해 새롭게 '미세먼지 흡착 방지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대기 환경이 좋지 않은 날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사용 전 제품을 흔들지 않고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논쉐이킹(Non-Shaking)' 방식을 적용해 사용 편의성도 개선시켰다.
'마일드 선크림(SPF30 PA+++)'은 영ㆍ유아부터 사용 가능한 크림 제형으로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해 눈 시림과 따가움 걱정 없이 매일 사용 가능한 데일리 선크림이다. 퍼프를 사용하여 위생적으로 덧바를 수 있는 '모이스처 선쿠션(SPF40 PA+++)'은 기존 12g에서 14g으로 용량을 증량했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꼼꼼히 살핀 뒤 이를 적극 반영한 2020년형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미세먼지 흡착 방지 테스트'와 '안자극 대체 테스트' 등 소비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안전성을 강화한 만큼, 많은 분들이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을 더욱 믿고 사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