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반려동물과 함께 맛있는 식사를 즐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반려견 뷔페'를 개최한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프리미엄 반려동물 유모차 브랜드인 에어버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제품 시승행사 및 렌탈 서비스가 진행되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즐거움을 더해 줄 이벤트도 풍성하다. 반려동물 촬영 전문가가 현장에서 반려견을 모델로 촬영 후 즉석에서 인화한 사진을 제공하는 '펫포토 이벤트'가 열리며, 참석자들에게 그림작가가 사랑스런 반려동물을 그려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최근 사회적 분위기를 반영해 고객 안전을 위한 다양한 조치들이 시행된다. 견주의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할 예정이며, 반려견 음식 테이블은 1.5m 이상의 간격을 두고 배치해 고객들이 보다 안심하고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할 계획이다.
이번 반려견 뷔페는 선착순 60명 대상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참석자들은 반려견 리드(목줄) 또는 하네스 및 배변용품을 지참해야 하며, 테이블 당 개모차 1대를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가격은 성인 8만원, 소인 4만원이다(세금·봉사료 포함).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이 늘어남에 따라, 반려동물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색다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해운대 바다와 해변이 보이는 야외 가든에서 보다 안전하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번 '반려견 뷔페'를 통해 고객분들이 답답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반려견 뷔페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