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명 '손흥민샴푸'로 유명한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편안하고 안전하게 개인위생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TS후레쉬덴탈마스크'를 출시했다.
TS트릴리온 측은 다양한 범위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덴탈 마스크와 보건용 KF94 마스크와 함께 비말 차단용 마스크와 일반 마스크 등으로 제품라인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어 "TS후레쉬덴탈마스크는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들은 TS레이온물티슈, TS데일리버블버블 등과 함께 TSG(TS GUARD)라는 브랜드로 통합 관리되고 있다. 착한 성분으로 만든 좋은 제품만을 고집해왔던 TS의 기업철학으로 탄생한 TSG 제품들은 TS가 만들면 다르다는 것을 보여 줄 것이라 믿는다. 또한 출시한 마스크는 이윤보다는 국민 건강증진 차원에서라도 가급적 최적가로 공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특히, 단백질 폭탄샴푸인 'TS케라틴샴푸'와 'TS케라틴트리트먼트'도 출시하면서 'TS샴푸'의 제품라인을 더욱 다양화하여, 소비자들이 니즈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헬스케어 사업 확장을 전반적으로 하여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있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